|
2026-06-22 10:34
조회: 648
추천: 0
성장셋올이동인데 적마추후 또나올까요?우선 티는 6영웅성장티 복구받을게있어서 따로 성장티 이동은 없는상태
성장(리세)악세는 올이동이거든요. 근데 제가 축7적마를 날려먹고 축7성장귀걸이착용중인데 고민이있네요. 그냥 6영웅성장티를 복구받는게 당연히 맞는거같긴한데, 적마는 추후 또 나올까요? 이번년도 반년이남아있긴한데 딱히 쟁셋은(대부분 축5~6 티견갑은7) 현재로는 고인챈 생각은안하고있고.. 복구목록이 6영웅성장티 7카탈 축7적마 이렇게 3가지중 하나고민인데, 적마대신 축7성장귀걸이 대체로 크게 차이없겠죠? ![]()
EXP
21,799
(79%)
/ 22,201
|

러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