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오시라이플 잇어서 7오시장궁으로 바꿀려눈데

요정은 2티어무기 안쓴다고 들어서 질문남겨여

2,3티어 비교햇을때 2티어오시장궁이 스펙이더좋던데 왜 안쓰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