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1
조회: 1,048
추천: 0
요정 2티어무기 안쓰나요?7오시라이플 잇어서 7오시장궁으로 바꿀려눈데
요정은 2티어무기 안쓴다고 들어서 질문남겨여 2,3티어 비교햇을때 2티어오시장궁이 스펙이더좋던데 왜 안쓰는건가요!
EXP
2,583
(91%)
/ 2,601
|
영동보쌈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