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1년에 한번이죠? 보통 쌍풍귀해야징

7오시안팔리면 지르고싶은 고민이 안멈츈다...
다음티제이까지 안팔리면 그때 생각해볼까요

좀더 일침이 필요해 ... 후욱후욱 도파민이 멈추지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