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이라 죄송합니다. ㅠ


이번 넥슨 IP 오픈으로 2005년에 서비스 종료된 택티컬커맨더스가 다시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중딩 때 정말 재밌게 했던 게임인데, 혹시 택컴 아시는 분이나 하셨던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