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명의로 구글계정 알수없는게 본인인증 되어있어서
문의하기 몇번 보냈는데 쌉소리만 하다가 결론은 전화해라.

전화가 돼야하지 이샛기들아 ㅜㅜㅜㅜㅜㅜㅜ

로그인 할수없는 상황인데 그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문의하라는 쌉소리를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