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님

이동악세 창고 이동 비용이 너무 비싸요

국왕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근데요
이번에 빼도박도 못하게
부캐릭 하나하나 접속하게 유도했으면요

이동악세로 갈려나가는 아데나도 
관심가져서
유저 애로사항으로 좋게 개선해줄수 있는거잖아요

정상적인 사고로 생각을 해보세요
이동악세 만들라고
전야제로 존나 팔아대면서

전야제(前夜祭)란 본 축제나 행사, 또는 기념일이 열리기 전날 밤에 열리는 축하 행사나 공연을 뜻합니다. [1]
본격적인 행사를 앞두고 분위기를 미리 고조시키거나, 사전 축하의 의미로 다채로운 볼거리(공연, 불꽃놀이 등)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전야제는 무슨 병신같은 전야제에요
축하 행사나 공연은 바라지도 않아,

충성고객 호주머니 탈탈 털어서 
엔시 배불리는 수금 기간인거 같은데요

이동악세를 돈주고
그것도 수십 수백만원 주고 뽑았는데
이동하는데
왜 또 돈을 내야하는 건가요
이게 무슨 병신같은 시스템이에요

누구를 위한거죠?

이동악세 창고 이동비용은 
반드시 개선이 필요합니다
개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