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6:47
조회: 915
추천: 0
일반 장비 복구 TJ에 대해서...각인 사이하 활도 지르다 날라가면 복구 되는거 맞죠? 그리고 파템 무기 9짜리 10 갈려면 어떻게 해요? 그리고 혹시나해서 물어보는건데요 전설무기 7짜리 이번에 지를껀데요 지를때 걍데이나 축데이중 ...아무 상관 없다곤 하지만 축데이로 지르는게 아무 상관이 없을까요? 걍 기분만 올라가는 거겠죠? ㅎ
EXP
2,248
(24%)
/ 2,401
|
노게인노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