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검 VS 푸-검

뭐가 나을까요?

그리고신검은 보-검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던데 맞나요?

스냅퍼의 경우 중립이고 사냥만한다면 어떤게 제일 효과적일까요?

신검은 이미 방어가 좋아서 쌍용반이 낫다는 글도 봐서 고견 여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