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22
조회: 251
추천: 0
룸티스, 스냅퍼 질문붉-검 VS 푸-검
뭐가 나을까요? 그리고신검은 보-검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던데 맞나요? 스냅퍼의 경우 중립이고 사냥만한다면 어떤게 제일 효과적일까요? 신검은 이미 방어가 좋아서 쌍용반이 낫다는 글도 봐서 고견 여쭙습니다!
EXP
639
(39%)
/ 701
|
Seohee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