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6:17
조회: 1,060
추천: 0
형님들 근뎀 210따린데 .. 팔찌 어떤게 좋은가요?방금 축 5성장팔찌 띄웠습니다. 근뎀 210이고 경치 250%정도입니다. 축4용팔인가요? 축5성장인가요? ![]()
EXP
88,450
(28%)
/ 92,001
붉은 기사단
|

바다건너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