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22
조회: 186
추천: 0
형아들... 무자본 군주 .. 스킬순서 좀....안녕하세요 ... 지금 신섭에서 그냥 좀 놀고있는데요 ...
![]() ![]() 지금상황이 이런데 ...... 뭐 부터 배우는게 좋을까요 ???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형아들
EXP
8,348
(18%)
/ 9,001
19[레인섭] 아이엠젖소 [전사] 1[아즈샤라섭]행신방위병[법사]
다들 즐거운 와우들 하세요 .
얼라든 호드든 사람이다 무시하지말자.!
|


매너굿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