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상으로는 9황지가 뎀지나 명중 훨씬 좋은데
어차피 몹잡는데 큰차이는 없지않나요?

낼 8기사단단검 복구할건데 축작해서 걍 8기사단단검을 쓸지

아니면 축작하기전에 9도전해서 뜨면 축작하고 날리면 걍 9황지를 쓸지
애매하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