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으로 드디어 기가를배우고
8기사단 날린거 복구받아 9기사단창 만들었습니다.
9뇌신 9해창 가지고있어서 팔예정이고,
5고투사 가지고있는데요.
이것도 팔아서 다이아 만들고 영웅가더를 가는게 맞는건지 고민입니다..
걍 수호가더나 걍 피가더를 가야될까요?
90렙 5고투사끼고 성장티 성장견갑으로 근뎀 182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