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2
조회: 142
추천: 0
허접 뇌신 가더질문 드립니다이번 이벤으로 드디어 기가를배우고
8기사단 날린거 복구받아 9기사단창 만들었습니다. 9뇌신 9해창 가지고있어서 팔예정이고, 5고투사 가지고있는데요. 이것도 팔아서 다이아 만들고 영웅가더를 가는게 맞는건지 고민입니다.. 걍 수호가더나 걍 피가더를 가야될까요? 90렙 5고투사끼고 성장티 성장견갑으로 근뎀 182따리입니다.
EXP
723
(23%)
/ 801
|
요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