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도 실버이긴함.
근데 여기 너무 싫다

난 레벨1부터 친구따라서 서폿만 했고 지금도 서폿으로만 한다. 물론일반은 라인도 가긴 하지만....

내가 서폿유저다 보니 난 와드 싸움 지는게 정말 싫고, 와드도 한게임당 시야석빼고 한 30개 정도박고 핑와싸움, 오라클 정말 열심히 사용한다.

그런데 여기 실버 라이너들은 라인전이 끝나면 와드 사는 꼴을 못봄. 물론 라인전할때도 사놓고 안박는 유저들도 꽤 많음.

그렇게 사기만 하고 안박아서 갱당해서 죽고 그래도 안박고 또죽으면 그때부터 정글 탓만 겁나게 한다. 상대는 갱을 존내 오는데 님은 왜 갱 오지도 않냐고.....

내가 생각했을땐 정말 어이가 없다. 라이너가 갱 당해서 죽으면 정글은 라인 커버땜에 다른 곳에 갱을 갈래야 갈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라인은 자기만의 싸움이 될 수 밖에 없고, 라인전 능력이 부족하면 솔킬 따이는건 당연한 이치이다. 그렇게 라인전에 크게 차이가 나버리면 한타고 맵운영이고 하기도 전에 서렌으로 끝나버리는 경기가 대부분이다.

물론 나도 실력이 높지 못하다. 봇 라인전 압살하지도 못한다. 하지만 나는 라인전에 지지만 않고 안전하게 넘어가는걸 목표로 삼고 게임을 한다. 그렇게 라인전이 끝나면 중반부터 나는 오라클과 핑와 와드 활용해서 시야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가고 그렇게 환한 맵을 보면서 이기는 경우가 태반인게 실버이다.

하지만 이런 식의 운영을 하기에는 실버란 곳은 너무 힘든곳이다. 중반전에 끝나는경기가 대부분이다. 
빨리 이 지옥같은 실버를 벗어나고 싶다.

걍 실력없는 실버랭이의 한탄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