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거 !해놈


룬 특성 아이템 -> 북미 트리플 다이아 어쩌구 저쩌구 써져있는 공략 있는데 그거대로 쓰기를 추천 저님이 인벤러 중에서 가장 트린 다미어를 이해하고 있다고 나는 확신함.!

트린은 특성상 라인을 밀어야 강함 -> 그러므로 서폿한테 와딩을 부탁함!

1렙은 무조건 e-> w를 찍으면 한순간은 좋다고 생각해도 카이팅 챔이면 초반에 견제할수 있는 방법이 없음
아니더라도 e의 존재는 많은 좋은 점들을 만들어냄 !

1렙때는 미니언을 수시로 떄리고 막타를 먹으며 라인을 밈 -> 그러다보면 2렙 되기 직전에 미니언 한마리 부족할떄가 있음 그때는 !

   트린!

    미니언

    적챔 

의 구도를 맞추고 e을 통해 적 챔을 향해 달려감 -> 곧바로 적 챔한테 스킬뎀 들어가는 동시에 2렙됨
그다음 존나때림!
보통 라이너가 생각하기에는 '이새끼가 쳐 돌았구나 형이 홍콩 보내줄꼐'라는 생각으로 같이 딜교환을 함.
하지만 거의 풀에 가까운 분노와 크리가 뻥뻥 터지면서 반피 이하거나 킬각이 나옴!

유체화는 언제나 킬각이 나온다 싶으면 바로쓸것 -> 그래야 킬을 안놓힘

왠만하면 킬각을 노릴때 선점화를 쓰는것을 추천

1픽이면 가능하면 케넨 베인 C발 꼭 벤할것 !

한타 페이즈에 돌입한다고 생각하면 두가지 운영이 있음!

적팀에 좋은 이니시에이터 있을고 적이 비등비등할시 ex 바이 아무무 등 -> 주변 정글몹을먹으며 분노 수급하며 cc 빠지는거 보고 들어감!

적팀에 좋은 이니시에이터 없음 또는 적팀이 이니시 못거는 상황일시 -> 와드를 3개사서 유령쪽 레드쪽 바론에 하나 박는다 or 블루골렘 바론 늑대앞 부쉬 에 하나씩 박는다 -> 백도! 
이떄 1대1 상황이 탑에서 연출되는데 이때쯤이면 1대1로 트린 못막으므로 킬따버린다.-> 언제나 미니맵을 보며 적 정글러 미드의 동선 파악 필수! !

라인이 망했을때-> 흡낫두개 사고 다이브 대비를 위한 영약을 꼭 삼

라인이 밀고 집갔는데 적이 라인 프리징 할때 -> 골렘 늑대 유령을 먹고 적당히 밀렸을때 다시 라인복귀

언제나 와드는 필수!

정글러와의 호흡이 필수! 

라인이 흥했다면 정글러에게 역갱만 노려달라고 하면서 라인을 계속 푸시하자 -> 상대방은 우리팀 정글러 부담이 커짐
우리팀은 반대로 -> 만약 정글러가 나를 노리고있는데 라인이 밀리고 있을시 우리팀 정글을 먹도록 하자!

정글몹을 먹는것은 정글러의 성장에 부담이 없도록 먹는다. (ex 퍼플팀 작골 or 퍼플팀 봇에 갱킹갔을때 유령 or 적 카정 
블루팀 늑대 등등)

-추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