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빠른 무작위 총력전을 위해 몇 가지가 변경됩니다. 포로가 더 많아집니다.
무작위 총력전을 플레이할 때는 짧은 게임 시간을 기대하게 마련이죠. 하지만 억제기를 둘러싼 줄다리기로 게임이 너무나 길어지기도 하는데요. 그런 경우를 줄이기 위해 게임이 조금 더 빠르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골드 수급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불러: 이제는 적군 미니언을 처치할 때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아도 근처에 있으면 3골드를 얻습니다.
근접 미니언이 주는 골드: 28 ⇒ 20
원거리 미니언이 주는 골드: 20 ⇒ 17
삭제된 아이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고대 주화, 고대유물 방패, 주문도둑의 검과 그 업그레이드 아이템이 칼바람 나락에서 삭제됩니다.
수확 끝: 수확의 낫도 칼바람 나락에서 삭제됩니다.
체력의 유물
최초 생성 시간: 3:00 ⇒ 2:00
체력 회복량: 81 + 13 x 레벨 ⇒ 50 + 5 x 레벨,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200% 증가
어시스트
챔피언 처치 어시스트: 챔피언을 처치할 때 10초 ⇒ 20초 안에 전투에 기여하면 어시스트로 골드와 경험치를 얻습니다.
포탑 파괴 어시스트: 포탑을 파괴할 때 10초 ⇒ 30초 안에 포탑에 피해를 가하면 어시스트로 골드와 경험치를 얻습니다.
미니언 생성
최초 생성 시간: 1:00 ⇒ 0:45
미니언 무리 생성 주기: 30초 ⇒ 20초
공성 미니언 생성: 세 번째 미니언 생성부터 미니언 생성 주기 3번마다 ⇒ 첫 번째 미니언 생성부터 미니언 생성 주기 2번마다
미니언 성장: 미니언이 90초마다 ⇒ 60초마다 강해집니다.
슈퍼 미니언
기본 방어력: 30 ⇒ 100
기본 공격력: 180 ⇒ 306
신규격려: 챔피언과 미니언이 전투 중이 아닐 때 아군 슈퍼 미니언 근처에서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귀환
수영장 파티 레넥톤식 귀환 사용법: 귀환의 툴팁에 이제 귀환 애니메이션이 출력된다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포로
당당하게 맞서자: 게임이 시작될 때 포로가 더 이상 수풀에 숨어있지 않습니다.
방황의 시기: 포로가 이제 스스로 맵을 돌아다닙니다.
피의 향기: 포로가 냄새를 감지하는 반경이 감소합니다.
강하게 커야 한다: 포로의 체력이 100,000에서 1,000으로 감소합니다(그래도 여전히 처치할 수 없습니다).
이케시아식 마무리: 포로가 터질 때 죽어 버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방: 공격로에 포로가 두 마리 추가되었습니다.
포로라서 행복해요: 행복한 포로의 일부 애니메이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