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 여러분, 

7.15 패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초가스의 업데이트 내용을 조정하고 너무 지나친 능력을 보여 주는 일부 챔피언을 하향 조정했는데요.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도 지역별로 결승을 앞두고 있죠. 그래서 이번 패치는 고수 레벨의 플레이에서 변화의 여지를 높이면서도 안정성을 추구했습니다. 이번 패치에 소규모 변경이 많은 것은 그 때문이죠. 먼저, 압도적인 위력을 보여주는 일부 챔피언을 하향 조정하는 동시에 그다지 선택 받지 못했던 챔피언들이 프로 경기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변경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패치의 규모가 커 보일 수는 있지만 변경 사항 하나하나는 대부분 작은 것들이죠. 

아, 우르곳이 요즘 뜸했죠? 이번 패치에서 우르곳을 업데이트했는데요. 이제 무릎에 샷건을 장착하고 적들을 쳐부수러 전장으로 달려가는 새롭게 태어난 돌격형 전사 우르곳을 기대해 주세요.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무릎에 샷건을 장착했습니다. 직접 확인해 보세요. 

이제 소환사의 협곡에서 우르곳의 스킬을 잘 살피셔야 할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르곳에게 너덜너덜하게 당할 테니까요. 그럼, 협곡에서 뵙겠습니다.

챔피언

우르곳

긍지 높은 처형인 우르곳이 7.15 패치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위 우르곳 챔피언 업데이트 페이지의 "기타" 메뉴에서 업데이트된 우르곳의 다양한 스킨을 고화질로 감상해 보세요!

갱플랭크

기본 지속 효과 - 불의 심판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지금 갱플랭크는 게임 초반에 약하기 때문에 열심히 플레이해야 겨우 다른 챔피언과 비슷한 수준이라도 유지할 수가 있는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초반 교전에서 화약통보다는 칼을 활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이제 갱플랭크가 게임 후반을 위해 골드를 모을 때 좀 더 안정적일 수 있겠죠.

기본 지속 효과 - 불의 심판

피해량: 30~200 (레벨에 따라) ⇒ 45~215 (레벨에 따라)

그라가스

기본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R - 술통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엘리스처럼 그라가스도 스킬을 사용해 미니언/몬스터를 처리하는 속도가 너무 빠르죠. 또한 이제 그라가스의 궁극기 타이밍이 더욱 직관적으로 바뀌었으니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려도 되겠죠.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 속도: 0.651 ⇒ 0.625

R - 술통 폭발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120/100/80초

나미

Q - 물의 감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Q - 물의 감옥이 위력을 발휘하는 시간을 증가시켜 나미가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Q - 물의 감옥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12/11/10/9/8초

나서스

E - 영혼의 불길이 이제 고정 수치가 아니라 퍼센트 수치로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Q - 흡수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R - 사막의 분노 지속시간 동안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나서스는 공격로 단계에서 제대로 플레이해서 중첩을 쌓았다면 게임 후반 엄청난 위력을 자랑할 수 있는 돌격형 전사인데요. 하지만 실제로 나서스는 맨 앞의 방어력이 높은 적을 공격할 뿐, 제 역할을 완전히 발휘하지는 못하고 있죠. 우선적인 목표로 삼은 적의 카이팅에 당하는 건 충분히 예상 가능한 약점이지만, 튼튼한 적을 공격하려고 할 때도 약하다고 느껴서는 안 되겠죠.

E - 영혼의 불길

방어력 감소: 15/20/25/30/35 (고정) ⇒ 15/20/25/30/35 (퍼센트)

R - 사막의 분노

신규빠른 모래: 나서스가 강화된 시간 동안 Q - 흡수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노틸러스

Q - 닻줄 견인의 초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폭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노틸러스가 전투에서 우선적 목표를 봉쇄하고, 제 자리를 찾지 못한 성장형 챔피언을 바다 끝으로 밀어넣을 수 있도록 스킬의 위력을 강화했습니다.

Q - 닻줄 견인

기본 피해량: 60/105/150/195/240 ⇒ 80/120/160/200/240

R - 폭뢰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초 ⇒ 120/100/80초

럭스

Q - 빛의 속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W - 프리즘 보호막이 발사될 때 아군을 적중시키면 적중당한 아군과 럭스의 보호막이 2배로 증가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럭스가 공격적으로 Q - 빛의 속박을 사용해도 교전이 길어지거나 적이 갱킹을 오는 상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도록 조정했습니다. 또한, 서포터로서의 럭스의 능력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W - 프리즘 보호막을 잘 조준해서 사용했을 때 아군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는 힘을 주었습니다.

Q - 빛의 속박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 13/12.5/12/11.5/11초

W - 프리즘 보호막

신규나도 보호막 좀: W - 프리즘 보호막이 발사되었을 때 아군을 적중시키면 발사체가 돌아왔을 때 보호막이 2배로 증가합니다.

리산드라

레벨 당 마나와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리산드라는 게임 후반 난전이 길어지면 마나가 금세 바닥나죠.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높은데다 Q - 얼음 파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기 때문인데요. 이번 패치로 리산드라는 게임 후반에도 마나가 바닥나기 전에 스킬을 두어 번은 더 쓸 수 있게 될 겁니다. 이제 효과적으로 마지막 일격을 가하거나 기본 공격으로 적을 괴롭힐 기회가 늘어나겠죠.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50.536 ⇒ 53
레벨 당 마나: 50 ⇒ 60

문도 박사

E - 피학증이 이제 마법 피해를 받을 때마다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오래 전부터 문도 박사는 게임 후반 전투 최전선에서 여러 마법 피해를 받아내는 챔피언이죠. 다른 탱커처럼 문도 박사도 집중형 마법사에게 단번에 처치당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탱커가 적의 공격을 받아냈을 때 체력이 한동안 낮은 상태인데 비해, 문도 박사는 금세 체력을 완전히 회복할 수 있죠. 이번 패치에서는 지속적인 마법 피해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해 마법 피해 대처라는 문도 박사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다듬었습니다.

E - 피학증

신규아픈 만큼 단단해진다: 마법 피해를 받거나 스킬로 체력을 소모하면 문도 박사의 마법 저항력이 2% 증가합니다. (3/6/9/12/15회까지 중첩됩니다)

쉬바나

E - 화염 숨결이 이제 총 공격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쉬바나를 성장 집중형 정글러로 플레이하면 게임 초반 몬스터에게 너무 쉽게 휘둘리죠. 게다가 정글러 간의 경쟁에서는 도움을 받아도 충분히 피해를 가하기가 어렵네요.

기본 능력치

기본 방어력: 27.6 ⇒ 29

E - 화염 숨결

신규발사체 계수: 총 공격력의 30%
신규불타는 땅 계수: 한 번 피해를 입힐 때마다 총 공격력의 10%
용 형상 기본 스킬 피해량: 100~200 (레벨에 따라) ⇒ 100~160 (레벨에 따라)

시비르

Q - 부메랑 검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게임 초반 시비르가 더 좋은 플레이를 보여 줄 수 있도록 Q - 부메랑 검의 위력을 증가시켰습니다.

Q - 부메랑 검

기본 피해량: 25/45/65/85/105 ⇒ 55/75/95/115/135

신지드

Q - 맹독의 자취의 시각 효과가 색약 모드 등에서 더욱 깔끔해졌습니다. R - 광기의 물약이 이제 능력치를 더욱 빨리 부여합니다.

신지드가 업데이트되면서 새로운 스킬을 얻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실제 게임 플레이에도 새로운 문제와 버그가 생겼었죠! 그 중, 이번 패치에서는 확인된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또한 지난 패치 이전에 발생한 일부 밸런스 관련 변경 사항도 수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해 주세요.

Q - 맹독의 자취

신규명확성: Q - 맹독의 자취의 불투명도가 색약 모드 및 다양한 스킨에서 조정되었습니다. 라이엇 전경 신지드의 Q - 맹독의 자취의 시각효과가 이제 색약 모드가 활성화되었을 때에도 색의 변화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R - 광기의 물약

신규칙칙폭폭: 신지드가 이제 0.25초 지연되지 않고 즉시 능력치를 얻습니다.

아지르

모래 병사의 게임 후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아지르가 요즘 인기 있는 중단 공격로 챔피언들(특히 공격로에선 아지르처럼 압도적이지 않은 챔피언들)만큼이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게임 후반 위력을 증가시켰습니다.

W - 일어나라!

모래 병사 공격력: 50~170 (레벨에 따라) ⇒ 50~195 (레벨에 따라)

아칼리

기본 지속 효과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황혼의 장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아칼리는 이미 적들에게 적절한 위력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칼리가 충분한 위력을 발휘해도 게임을 끝낼 수 있을 만큼 안정적이지는 않네요.

기본 지속 효과 - 양면의 수련

주문력 계수: 65% ⇒ 75%

W - 황혼의 장막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18초

에코

E - 시간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에코는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마법사 챔피언을 상대하기가 꽤 깨다롭죠. 이번 패치에서는 에코가 스킬을 더욱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E - 시간 도약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9/8.5/8/7.5/7초

엘리스

기본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엘리스는 기동력과 공격로 압박 뿐만 아니라 미니언/몬스터 처리 속도도 상당한 수준인데요. 더구나 정글러가 원거리 기본 공격을 할 수 있게 되면 붉은 덩굴정령의 이로운 효과를 적용시키기가 쉬워지죠. 그래서 엘리스의 공격력을 조금 감소시켰습니다. 약간이지만 일석이조의 하향 효과가 되겠네요.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50.5 ⇒ 47

이렐리아

궁극기 R - 초월의 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현재 상단 공격로의 추세가 전면전을 펼치는 전사 챔피언으로 이동하고 있는데요. 지금이 바로 이렐리아가 다시 활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겠네요. 이렐리아가 다른 상위 공격로 챔피언과 맞설 수 있도록 이번 패치에서는 이렐리아의 R - 초월의 검을 게임 초반부터 더 자주 사용해서 보다 공격적인 딜 교환을 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R - 초월의 검

재사용 대기시간: 110/85/60초 ⇒ 100/80/60초

이즈리얼

Q - 신비한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게임 초반 이즈리얼이 딜 교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정을 했습니다. 이제 게임 초반에 계수를 높이기 어려워도 공격로 전투가 덜 힘들겠죠.

Q - 신비한 화살

재사용 대기시간: 6.5/6/5.5/5/4.5초 ⇒ 5.5/5.25/5/4.75/4.5초

자크

Q - 탄성 주먹의 체력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W - 불안정 물질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자크는 지난 업데이트 이후 업데이트 전 했던 패치보다 더 많은 조정을 했는데요. (버그 수정 등) 이제는 자크의 조각과 향후 자크의 방향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원래 탱커 챔피언들을 업데이트할 때 저희의 의도는 탱커의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대신 각자에게 독특한 적군 교란 수단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자크에게는 두 가지 새로운 형태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정신 집중을 해야 하는 궁극기와 적 유닛 둘을 충돌시키는 스킬이었죠. 이러한 스킬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자크는 이 두 가지를 너무 잘 활용했습니다. 

그래서 자크의 적군 교란 스킬의 밸런스를 맞춰야 했죠. 하지만 그러다 보니 자크의 피해량이 감소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감소했죠. 그리고 또 다시 감소했고요. 이제 자크를 조정하는 것이 지나친 수준까지 온 것 같습니다. 잘 생각해 보면 문제는 지속적인 피해량과 회복이라는 자크의 특성이었습니다. 그라가스와 엘리스처럼 자크도 갱킹 능력과 광범위한 적군 교란 능력에 비해 미니언/몬스터 처치 속도가 너무 빨랐던 거죠. 더구나 자크는 2개의 조각을 생성하는 Q - 탄성 주먹으로 더욱 높은 전투 지속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체력 소모량을 2배로 증가시켰습니다. 이제 자크는 정글 사냥을 할 때 더 많은 시간을 들이고 더 많은 피해를 입어야 할 겁니다. 그러니 갱킹에서 위험성이 커지고 실패할 경우 잃는 것도 많아지겠죠.

Q - 탄성 주먹

체력 소모량: 현재 체력의 4% ⇒ 현재 체력의 8%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13/12/11/10/9초

W - 불안정 물질

피해량: 30/45/60/75/90 ⇒ 15/30/45/60/75

제라스

W - 파멸의 눈의 둔화 효과가 증가합니다. R - 비전 의식의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제라스는 자체적인 연계 피해 및 아군의 갱킹을 위한 준비 등을 통해 게임 전체의 플레이를 도와주죠. 제라스의 피해량은 게임이 진행되면서 약화되게 마련인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게임 후반에도 제라스가 위력을 발휘하도록 조정했습니다.

W - 파멸의 눈

둔화: 10% ⇒ 25% (중심부의 둔화 효과는 60/65/70/75/80%로 그대로입니다)

R - 비전 의식

기본 피해량: 200/230/260 ⇒ 200/240/280 (참고: 제라스의 레벨 당 발사 횟수가 증가합니다)

직스

W - 휴대용 폭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W - 휴대용 폭약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적을 공격할 때보다는 도망칠 때 더 많이 사용되었죠. 공격과 도망 모두 의미가 있고 재밌지만 이번 패치에서는 직스에게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늘려주려고 합니다.

W - 휴대용 폭약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24/21/18/15/12초

징크스

W - 빠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징크스의 첫 번째 공격 방식이 한 동안 기본 공격이었던 것은 바람직한 일인데요. 이제는 징크스의 다른 스킬의 활용성도 증가시키려고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징크스가 장거리 포킹과 전투 도중 둔화 효과를 위해 더욱 과감하게 W - 빠직을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Q - 휘릭휘릭!

버그 수정: 루난의 허리케인의 탄환이 이제 첫 번째 대상에게 생선대가리의 추가 공격력을 제대로 입힙니다.

W - 빠직!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8/7/6/5/4초

초가스

E - 날카로운 가시의 기본 공격력과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지난 패치에서 E - 날카로운 가시가 변경된 후 초가스의 공격력이 약간 과한 것 같네요. 둔화 효과 덕분에 초가스가 첫 공격 이후의 공격을 적중시키기가 쉬워졌는데요. 그러니 E - 날카로운 가시 자체의 피해량이 너무 클 필요는 없겠죠.

E - 날카로운 가시

피해량: 20/35/50/65/80 ⇒ 20/30/40/50/60
계수: 대상의 최대 체력의 4% ⇒ 대상의 최대 체력의 3%

케인

궁극기 R - 그림자의 지배의 추가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드락사르의 황혼검이 이제 케인의 스킬과 올바르게 상호작용합니다.

케인이 지난 패치에서 소환사의 협곡에 등장했는데요. 다르킨 형상 케인은 대체로 바람직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죠. 하지만 그림자 암살자 형상 케인은 조금 힘들어 보이네요. 특히 그림자 암살자 형상 케인이 유리한 상황에서 총력을 다해 공격을 쏟아 부어도 적을 처치하기는 충분하지 않은데요.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계수를 증가시켰습니다.

R - 그림자의 지배

계수: 추가 공격력의 110% ⇒ 추가 공격력의 150% (다르킨 형상일 때는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가 적용되므로 이 계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 케인이 R - 그림자의 지배로 눈에 띄지 않게 되어도 드락사르의 황혼검의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림자 암살자 케인의 기본 지속 효과가 시간에 걸쳐 입히는 피해(죽음불꽃 손길 등) 또는 효과(드락사르의 황혼검 등)를 증가시키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림자 암살자 케인의 기본 지속 효과가 증가시킬 피해가 없는데도 피오라의 W - 응수, 판테온의 W - 방패 방어술, 쉔의 W - 의지의 결계로 발동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클레드의 Q - 덫날리기가 케인의 R - 그림자의 지배를 일찍 종료시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케인이 주려고 했던 피해가 모두 적의 보호막에 흡수되어도 그 적에게 R - 그림자의 지배를 사용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공격로 옆에서 골드 카드를 들고 공격로 옆에서 나타날 때 진가를 발휘하죠. 문제는 그렇게 진가를 발휘하기에 이동 속도가 느리다는 겁니다.

기본 능력치

이동 속도: 330 ⇒ 335

7.14 추가 패치 노트 내용

7.14 패치 기간 동안에 다음과 같은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아래 추가 패치 사항은 이미 적용이 되어 있지만, 놓치신 분들은 확인해 주세요.

신지드

기본 체력: 610 ⇒ 580
체력 성장: 90  85
R - 광기의 물약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 120/110/100초

누누

기본 체력: 575 ⇒ 535
체력 성장: 90 ⇒ 85
이동 속도: 350 ⇒ 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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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적응형 투구

적응형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적응형 투구만의 독특한 위력을 강화해서 전투에서 닥칠 위협에 더욱 든든하게 대비하도록 조정했습니다.
피해 감소: 같은 스킬 또는 효과로 반복해서 받는 피해가 15% ⇒ 20% 감소합니다.

드락사르의 황혼검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의 피해량이 감소하고, 원거리 공격에 적용될 경우 둔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난 패치에서 드락사르의 황혼검을 강화했던 것이 너무 지나쳤네요. 7.14 추가 패치로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의 피해량을 감소시켰는데요. 이번 패치에서는 추가로 더욱 조정을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가 이제 원거리 챔피언에게는 효과가 떨어진다는 것이죠.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초기 7.14 패치 피해량: 105~360 (레벨에 따라)
7.14 추가 패치 피해량: 55~360 (레벨에 따라)
7.15 패치 피해량: 근접 챔피언 65~320 (레벨에 따라), 원거리 챔피언 45~300 (레벨에 따라)
삭제원거리 둔화: 원거리 공격에 적용되는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가 더 이상 대상을 둔화시키지 않습니다.

기사의 맹세

체력이 감소합니다.

기사의 맹세의 기본 능력치는 다른 추가 능력치를 잘 활용하는 경우 효과가 약간 지나쳤죠. 이번 패치에서는 체력을 약간 감소시켰습니다.
체력: +400 ⇒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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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내 채팅

한동안 클라이언트 내 채팅에 소소한 숨은 기능이 있었는데요. 이제 그 기능을 공개합니다! "/나"를 쳐 보세요.
꿀잼: 메시지 맨 앞에 "/나"를 입력하면 메시지 앞에 소환사명이 표시되어 채팅 메시지보다는 알림 메시지처럼 보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해 게임 전 로비, 클럽 채팅, 개인 채팅에서 새로운 느낌으로 말해 보세요.
지금은 안 돼: "/나"는 챔피언 선택 화면과 게임 내 채팅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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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 신호

이제 사용 아이템만이 아니라 모든 아이템을 신호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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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공격

이동/공격을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사용해 보세요.
나만의 설정: 왼쪽 클릭에 이동/공격 명령을 추가하는 기능을 마련했습니다. 인터페이스 요소(아이템 상점 등)에서는 그대로 왼쪽 클릭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인터페이스 아래의 대상 위치에 사용하면 이동/공격 명령을 내리게 됩니다.
기능 일시 정지: 이 기능이 활성화되었을 때 SHIFT+왼쪽 클릭을 하면 이동/공격을 하지 않고 인터페이스에서 일반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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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드 로테이션

슈리마의 모래 폭풍이 다시 불어옵니다. 초월체가 되어 슈리마의 수정의 상처를 점령하세요. 7월 28일 12:00 ~ 8월 1일 04:00까지, 8월 4일 12:00 ~ 8월 8일 04:00까지 초월 모드를 즐겨 보세요! 

간단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 5명이 한 팀이 되어 고대 초월체 제라스를 처치하고 초월체의 막강한 힘을 차지하세요. 초월체가 되어 슈리마의 수정의 상처를 점령하세요.
  • 200포인트를 먼저 얻는 팀이 승리합니다. 점수는 아래의 경우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챔피언 킬당 1포인트
    • 슈리마의 유물 점령 시 3포인트
    • 초월한 챔피언 처치 시 5포인트
    • 초월한 상태에서 킬을 올릴 때마다 2포인트
점령하고 초월하세요. 정의의 전장에서 승리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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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 쓰레쉬의 E - 사슬 채찍이 더 이상 적들을 밀어낸 후 짧은 시간 동안 기절시키지 않습니다.
  • 억제기가 이제 20의 방어력을 가진 것으로 정확히 표시됩니다.
  • 챔피언 숙련도 레벨 업 알림이 더 이상 명예 투표 화면 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열쇠 조각 알림이 가끔씩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카시오페아의 스킬 효과 음성이 정확히 재생됩니다.
  • 영혼의 불꽃 브랜드의 기본 지속 효과 - 불길E - 발화R - 파멸의 불덩이가 더 이상 기본 스킨보다 큰 음량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 눈싸움 달인 바드의 W - 수호자의 성소가 더 이상 기본 스킨보다 큰 음량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 신지드의 시체가 더 이상 기본 지속 효과 - 독성 급류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죽었기 때문이죠.
  • 한 게임에 신지드가 하나 이상 있을 때 서로 기본 지속 효과 - 독성 급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킨드레드가 벽을 넘기 위해 Q - 화살 세례를 사용했을 때 E - 차오르는 공포의 사거리가 영구적으로 증가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하이머딩거가 게임에 있을 때 와드를 제거하면 E - CH-2 전자폭풍 수류탄의 음향 효과가 재생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하이머딩거의 R - 업그레이드!!!로 강화된 W -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이 이제 내셔 남작을 처음으로 공격한 후 올바르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하이머딩거의 R -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이 더 이상 두 번째와 세 번째 튕길 때 예전 수치인 60%의 주문력 계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자크가 강력한 군중 제어 효과에 적중당한 직후에 E - 새총 발사를 사용하면 군중 제어 효과가 적용되는 중에도 정신 집중을 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트록스가 더 이상 트린다미어 근처에서 이동할 때 음성을 반복 재생하지 않습니다.
  • 한복 아리가 드디어 치료를 받아 더 이상 팔꿈치 관절이 빠지지 않습니다.
  •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의 W - 요들잡이 덫을 수풀에 설치했을 때 다른 스킨과 비슷한 정도로 잘 보이도록 그래픽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시야가 없어졌다 다시 생겨도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의 귀환 시각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 겨울 동화 카르마의 W - 고무와 R - 만트라로 강화된 E - 저항이 겨울 동화 룰루의 E - 도와줘, 픽스!와 더욱 잘 구별됩니다.
  • 슬레이어 판테온의 R - 대강하의 음향 효과가 더 이상 적 시점에서 지연되지 않습니다.
  • 채널고정 드레이븐이 Q - 회전 도끼를 사용해도 더 이상 수영장 파티 드레이븐의 음향 효과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 빨간 모자/사랑의 애니의 R - 티버가 소환되었을 때 이제 불타오르는 음향 효과가 올바르게 재생됩니다.
  • 풀 메탈 제이스의 W - 초전하 고유의 시각 효과가 복구되었습니다.
  • 빛의 인도자 리븐이 더 이상 같은 게임에 있는 다른 리븐에게서 W - 기 폭발 음향 효과를 훔쳐 쓰지 않습니다.
  • 펄스 건 이즈리얼의 W - 정수의 흐름의 적중 시 음향 효과가 복구되었습니다.
  • 펄스 건 이즈리얼의 R - 정조준 일격의 적중 시 음향 효과 음량이 다른 이즈리얼 스킨과 같도록 증가했습니다.
  • 겨울 동화 오리아나의 귀환 시 포로가 깔끔해졌으며 이제 업데이트된 시각 효과를 사용합니다.
  • 특수 병기 자크의 귀환 음향 효과가 복구되었습니다.
  • 마스터 셰프 탐 켄치 일부 애니메이션에서 벨트로 몸이 분할되는 그래픽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CEO 문도의 웃음 음향 효과가 다시 한번 애니메이션과 동기화됩니다.
  • 불타는 자이라의 왕관이 더 이상 일부 애니메이션 중 늘어나지 않습니다.
  • 사랑의 추적자 퀸의 팔 보호구 조각이 더 이상 웃음 애니메이션 중 사라지지 않습니다.
  • 분장한다 문도!/TPA 문도가 더 이상 저 사양 모드에서 이음선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메카 말파이트가 더 이상 이음선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눈싸움 달인 바드가 귀환 및 농담할 때의 펭귄의 다리가 다시 붙었습니다!
  • 영혼사냥꾼 케인의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의 구체 시각 효과가 이제 더욱 잘 보입니다.
  • 별 수호자 징크스의 무기가 빛나는 시각 효과가 이제 모든 애니메이션 중 시로와 쿠로를 따라다닙니다.
  • 별 수호자 징크스의 머리카락이 더 이상 민병대 애니메이션 중 이상하게 변화하지 않습니다.
  • 말자하의 기본 지속 효과 - 공허 태세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말자하의 스킨이 보라색으로 가리지 않습니다.
  • 선사시대 초가스의 투구 일부분이 더 이상 춤 애니메이션 중 늘어나지 않습니다.
  • 피오라 선생님이 다시 농담 애니메이션 중 음향 효과를 재생합니다.
  • 수영장 파티 피오라의 음향 효과가 더 이상 귀환 중 시야를 잃은 후 회복했을 때, 농담 및 도발 애니메이션이 재생될 때 비동기화되지 않습니다.
  • SKT T1 에코의 귀환 음향 효과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와드 스킨의 체력 막대가 너무 높거나 낮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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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나올 스킨

이번 7.15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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