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탑게에서 매칭 레전드라고 하는게아님 여기사람들도 게임 곱창난거 이미 알고있는데도 불구하고
진짜 말도안되니까 뭐라하는거임
요즘 가장 역겨운거 goat는 걍 롤인생 전반적인 티어가 브실골플인데 유독 이번시즌 에메나 다이아 마빵 인생티어 찍고 에고 그냥 만땅인 상태로 오더병 걸려서 좆도말도안되는 오더하거나 아가리까지 터는건데 
이거 당하면 진짜 바로 키보드 직각으로 손가락 마디뼈 찍고 마우스입에다가 쳐넣어버리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