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하다보니까 연패중인데 결국 계속 지는 원인은 안되는 각 억지로 해서 자꾸만 죽는 그림이 가장 큰데(그리고 답답해서 게임을 좀 급하게 하는 버릇이 생긴 것 같아요.)

반대로 좋은각을 형성하는게 너무 힘들고 그 각이 잘 안보이는데 이거 어떻게 하면되나요? 진짜 답답해 죽어버릴 것 같네요 에메1에서 에메3까지 수직 낙하했습니다.

근데 진짜 말이 안될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게임내에서 답답한 내용 채팅치고 하니까 다음판에도 또 이상한애들 만나게 되는게 지금 벌써 몇판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700판 정도 가까이 해가면서 게임하다보면서 진짜 질이 높은 게임, 질 안좋은게임 모두 경험해봤는데

질 높은 게임은 진짜 팀원들이 알아서 각자 잘 하면서 안되는 각 억지로 하지 않고 서로 인정하고 존중하면서 겜하는데 질 낮은 게임은 진짜 안되는 각인데 자꾸 팀이 쳐박아서 저도 모르게 채팅을 치게 되는데 이게 다음판에도 팀운에 영향이 가는거 같아요 채팅 아무리 안치려고해도 자꾸만 안좋은각을 하고 죽어버리는 팀원이있다보니까 진짜 답이 너무 없느데 이런거 극복 어떻게 해야되나요?

뭐 트롤촌 이런거 있다고 하는데 지금 트롤촌 입성한것처럼 진짜 팀원들이 되도 않는각 해버리고, 라인전에서 걍 터져버리는게 몇판 연속인데 가끔 꾸역꾸역 이기는게 신기할 다름입니다.

아 너무 답답하네요. 계정이 뭔가에 걸린 것 같습니다

좋은 각 만드는 방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