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가 거듭되면서 변질되서 게임을 벗어났음.

게임이란 게 뭐임? 컨트롤 싸움 아니냐? 공평한 상태에서 서로 실력을 걸고 싸우는게 게임인데
걍 이제는 캐릭을 뭘 잡느냐에 따라 겜이 끝남

걍 ㅇㅁ디진거고....

더 이상 운영같은건 없고 뭐든지 한방딜메타가 되어서

내가 컨을 얼마나 하든 뭘 어떻게 운영을 하든 아무상관없음.
이건 도파도 인정한거임
지금까지 인정하기 싫었는데 이젠 인정한다고 지 입으로 말함

컨으로 피 20% 만들어놓고 내 피 100% 상대피 20% 이렇게 되어도
그냥 한방딜 풍 꽂고 100% 저승보내는건 일상다반사임.

무지성 QWER치면 다잡는 캐릭들 넘쳐나서 뭐 이젠 하기도 싫어지고.
자캐딸 치는 캐릭들만 딜편의성 존나 쳐 넣어나서 걍 면상만 봐도 짜증이 나고.

이즈리얼 Q 날아가는 범위도 개좆같은데, 판정은 미니언이 안맞는걸 챔피언이 맞게 판정고쳐놓고.
W는 못맞추면 그냥 팔자르고....E쓰면 캐릭 자동조준되서 그냥 EQ바로 누르면 상대방 캐릭에 고정되는 기능이 있는건 암? ㅋㅋㅋㅋ

WE쓴 상태에서 딜교 할수잇는 애는 없음 거리도 안되거니와 딜 성립자체가 안됨
특정 캐릭만 존나 몰아줘서 걍 이캐릭 아니면 못이기겟다 싶고 그게 또 현실이 되고

탈론은 스킬하나가 벽넘는거로 빠져있는데 딜은 뭐 어디 모친나갓고...E로 달려들면 자동으로 평타 하나 더나가고.
이건 리븐이 있을때 리븐Q에 평타 자동넣는다고 욕 디지게 처먹었던건데 개발자가 탈론해서 그런가 존나 꾸역꾸역 쳐넣고.

밸런스를 떠나서 이젠 그냥 근본 자체가 없음

케이틀린? 나가 뒤지시고....사거리는 지랄 그냥 대쉬로 들어와서 뚜까패면 도망밖에 못치는걸 누가함


기본적으로 데미지 상승, 체력 상승 패치만 이루어져서 누가누가 한방딜쓰나

누가누가 템 좃같이 가도 딜나오나 경쟁들. 아칼리는 대놓고 화공펑크가던데 ㅋㅋ
아따 난 체템만 가도 남들 딜 가는 거보다 훨씬 더 딜나온당꼐~난 탱탱하니께 다 뒤지시길~~

좆같은겜 이젠 지친다 이것도

꾸역꾸역 어떻게든 가능해도 현상금시스템 나온 이후부터 걍 개좆같아져서

더이상 컨으로 뭘 어케 할 수 있는 단계까 지낫음. 겜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