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전에서 그만큼 좃터지는 소나가 고티어로 갈수록 승률폭이 급하락하는거?
당연한거임. 느그 정글은 안오고 적 정글만 오니까.

근데 그걸 또 정글 탓 하기엔 소나 호응기도 압도적으로 병신이고, 무조건 일단 와서 니가 "다해줘"거나, "역갱"해줘 인데. 이거 정글러한테 바랄 게 좀 안되니까.

그렇다고 소나 생존기가 좋은것도 아니라서 걍 오면 자판기임 ㅋㅋ.
아 W선마하고 반반따리 찍게 드러 눕는다고? 그거도 상대가 뭐 파이크니, 라칸이니, 느그미 블츠니, 노틸이니 이딴거면 엿먹어 병신아 하고 라인 밀고나서 바로 강가 어슬렁 아군 정글 어슬렁 미드 어슬렁 심리전 시작함.
여기서 누운다음 "팀아 당하지 말아줘" << 이거부터 좀 웃긴거 아니냐 
승패가 이미 내 손에서 떠난 상태임.
이 상태에서 팀이 당해주면 지는거고 팀이 버티면 이기는거다? 애초에 소나가 잘해서, 소나란 픽이 좋아서 이긴게 아니라 그냥 팀이 잘해서 이긴거임.

그럼 뭐 작두타기 박고 Q3이든 Q선마든 해서 상대 압박걸면서 라인 푸쉬하고 게임한다?
말했잖음. 소나 생존기 좃병신이고. 유효갱 한번만 터지면 바로 주도권 작살나는 병신챔.
첨부터 끝까지 실수하면 안되는 챔이 그래버린다? 아니 근데 그정도로 잘하면 굳이 이딴챔말고 카르마 박고 Q전부다 히트시키고 평타견제까지 해주면 상대 원딜 CS차이 50개 가능하다니까? 라인전에서 ㅋㅋㅋㅋ

아 누군 소나 안해봤고, 소나로 다딱 못찍어봤고, 소나로 마딱끄까지 못가봄? 다해봄 ㅇㅇ
결론은 뭐다? 이 병신챔 하지마라. 할거면 브실골플에에서 즐겜해라. 그 후론 영 성능값이 안따라와서 실수없이 해야 내손으로 이기는 챔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