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5-26 22:19
조회: 12,103
추천: 0
이즈유미 조합이 왜 좋아요?왜??
둘다 생긴건 잡기 쉽게 생겨가지고.. 이즈E에 유미 힐 이속 때문에 잡기 힘들어서 그런가?
EXP
108,124
(37%)
/ 110,001
![]() ![]()
|
다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