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꽁 얼어붙은 프렐요드에서 시작해 빌지워터의 지저분한 해안, 타곤의 정상, 슈리마의 광활한 사막과 그 사이에 있는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룬테라에는 볼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밴들숲 너머를... 탐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역대 최대 규모의 레전드 오브 룬테라 확장팩과 함께 오늘부터 밴들숲 너머 이벤트로 모험을 떠나 보세요!


밴들숲 너머 이벤트는 8월 26일 오전 2시에 시작되며 9월 23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됩니다.

082521_PuffcapPupGuardian_Gif.gif

도토리를 모아 이벤트 패스 레벨을 올려 보세요. 도토리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따로 표시되어 있지 않다면 친구에게 도전하기 및 VS AI 모드에서도 각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지만 연구소에서 친구에게 도전하는 경우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0개짜리 퀘스트 두 묶음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퀘스트 묶음은 1레벨에서 도전할 수 있으며 다른 하나는 13레벨에서 해제됩니다. 퀘스트 하나를 완료하면 해당 퀘스트 묶음의 다음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해서 숲 하나를 가득 채울 만큼 도토리를 모아 보세요!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서사급 퀘스트 묶음이 열립니다. 도토리를 모아서 트리스타나, 직스, 뽀삐, 베이가 이벤트 아이콘을 획득할 기회가 더욱 많아지겠죠. 첫 번째 서사급 퀘스트 묶음은 오늘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까지 매주 새로운 서사급 퀘스트 묶음이 추가됩니다. 반복 퀘스트도 이벤트 기간 내내 이용할 수 있으니 도토리를 획득할 수 있는 길은 언제나 열려 있을 겁니다.


이벤트 패스를 완료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코인을 사용해 추가 레벨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벤트 패스는 상점에서 975 코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벤트 패스를 구매하면 이벤트 패스가 업그레이드되어 프리미엄 보상에 도전할 수 있으며 버섯 강아지 단짝이를 즉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9월 8일 이전까지 프리미엄 이벤트 패스를 구매하면 도토리 10개와 희귀급 프리즘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전용 퀘스트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밴들숲 너머 이벤트 패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모든 보상은 아래에 있는 목록을 확인해 주세요!

LoR_BC5A21_5A-EventPassGraphic_1920x7000_KR_Larg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