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07 23:24
조회: 9,386
추천: 0
자주 발생하는 오류 현상에 대한 FAQ 안내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게임 실행 및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오류 현상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아래 각 항목의 FAQ를 확인하시고,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서버 목록이 보이지 않거나, 방화벽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 위 현상은 방화벽에 의해 로스트아크가 차단되어 있을 경우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화벽에서 로스트아크를 허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설정해 보시기 바라며, 자세한 방법은 아래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FAQ : 서버 목록이 보이지 않거나 방화벽 오류 메시지가 떠요 (PC) ] [ FAQ : 서버 목록이 보이지 않거나 방화벽 오류 메시지가 떠요 (Mobile) ] ■ 캐릭터가 고립되는 현상 게임 내의 지형지물에 갇혀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한 경우, 악보 창(F2)에 등록된 '탈출의 노래'를 사용하시거나, 이용 가능한 '스퀘어홀' 사용 또는 '/탈출' 명령어 입력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FAQ : 캐릭터가 고립되었습니다. (Mobile) ] ■ 프롤로그 지역에서 고립되는 현상 프롤로그 지역에서는 탈출의 노래와 /탈출 기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프롤로그 지역에서 고립되는 경우,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잠시 돌아갔다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 FAQ : 프롤로그 지역에서 막혔어요. (PC) ] [ FAQ : 프롤로그 지역에서 막혔어요. (Mobile) ] ■ 사전 예약 보상 쿠폰 사용 방법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여 SMS로 발송받으신 쿠폰은 홈페이지 쿠폰 페이지 및 게임 내 [쿠폰] 메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 등록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쿠폰 사용에 대한 FAQ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FAQ : 쿠폰 받았는데 어떻게쓰는거에요? (웹페이지) (PC) ] [ FAQ : 쿠폰 받았는데 어떻게쓰는거에요? (웹페이지) (Mobile) ] 게임 접속 및 이용에 불편을 겪고 계신 모험가분들께서는 위 안내해 드린 FAQ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안내된 FAQ 외의 다른 현상을 겪고 계시거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원활한 게임 이용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0
(0%)
/ 1
|





Elp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