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ndie.onstove.com/ko/events/bingo


종료 직전까지 빙고 이벤트 참여하셨던 분들을 위한 빙고판 현황이 방금 막 나왔습니다.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





(내용 추가 2021. 8. 13 )


8월 11일 이벤트 종료 전까지 참여하신 빙고 미션 달성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사과 공지에서 약속드린 빙고 줄을 만들지 못한 칸 별 보상이 금액은 추가 반영하여 18일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다려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 오늘부터 8월 27일(금)까지 이벤트 참여를 위해 구매한 게임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게임 환불을 할 경우 미션 달성 현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7일까지 요청주신 환불 문의를 종합해 8월 30일(월)에 최종 지급액이 결정됩니다.

이후 제세공과금 처리가 필요한 5만 스토브 캐시를 기준으로 9월 1일(수)에 1차 지급이,  개인정보 수집 후 9월 13일(월)부터 순차적으로 2차 지급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급되는 캐시의 유효기간은 90일이며, 90일 이후에는 자동 소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환불 건은 순차적으로 처리되어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8월 11일부터 요청하신 환불건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시일이 걸릴 수 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임 환불 및 스토브 캐시 환불, 결제 취소 등에 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더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빙고 판은 주기적으로 갱신될 예정입니다.


환불 등의 이유로 미션 달성 여부가 바뀌는 경우 빙고 판에도 적용됩니다. 첫 번째 갱신은 8월 18일(수)에 진행되며, 이후 2~3일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갱신됩니다. 


- 미션 달성 결과에 대한 문의은 게시판이나 댓글보다는 메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게시판 혹은 댓글로 남겨주시는 문의도 지속적으로 확인 및 답변을 해드릴 계획이나, 의도치 않게 놓치고 지나가는 부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션 달성 결과에 대한 문의는 stoveindie@smilegate.com 으로 아래 내용과 함께 메일 보내주시면 더 빠르고 꼼꼼한 안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스토브 닉네임 : 혹 중간에 닉네임을 변경하셨다면 이벤트 참여 시점의 닉네임을 같이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스토브 닉네임을 알려주시지 않으면 안내해드릴 수 있는 내용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문의 대상 미션 : 구매 미션, SNS팔로우, 댓글 작성 등 미션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면 더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3) 참가 방법 : 게시판 참여형 이벤트의 경우 어떤 게시판에 작성했는지, 어떤 스크린샷을 첨부했는지 어렴풋해도 좋으니 기억나시는대로 이야기해주시면 큰 도움이됩니다.


- 빙고 줄 보상에 따른 특별 상품 추첨도 진행됩니다.


2줄, 3줄, 8줄 달성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5만, 10만 스토브 캐시와 Xbox 엘리트 컨트롤러 2세대 추첨은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 30일(월) 이며, 상품 발송은 제세공과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기간을 고려해 약 2주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