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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9-19 16:32
조회: 12,808
추천: 6
에키드나 1관문 134줄 자리찾기 규칙입니다.비슷한 내용의 글을 발견하지 못해 작성했습니다. 있을경우 삭제하겠습니다.
![]() 134줄에 나오는 유효장판은 1. O표시에만 나옵니다. 2. 첫번째~세번째 장판은 중복으로 나오지 않습니다(네번째 카운터 장판은 O표시 장판 중 랜덤으로 등장). 수정)예외 규칙이 있습니다. 상 중 상 하순으로(예시입니다. 이전에 나온 장판이 다시 나오는 규칙입니다.), 이전에 나온 장판이 다시 나옵니다. 댓글로 알려주셨습니다. 3. 하드 에키드나의 경우, 다른 4명이 있는 구역도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노말의 경우 중복을 피해서, 유효장판 중 한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하드의 경우, 유효한 장판의 교차예상지점 9곳으로 시작해서, 경우의 수를 줄여서 가시면 됩니다. 이후는 하드 기믹 예시입니다. 이해하셨으면 더이상 스크롤 내리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 하드의 경우, 양쪽 구역 유효 3줄이 교차하는 9곳이 예상지점입니다. ![]() 이후 첫 번째 예상지점을 확인 후 이동하였다면 ![]() 해당 위치에 포함된 가로, 세로 유효 예상지점이 제외된 4곳이 다음 유효 예상지점이 됩니다. ![]() 다음 예상지점 중 한곳으로 이동하여 기믹 수행하였다면 ![]() 다음 예상지점은 한 곳이 됩니다. ![]() 마지막 자리로 이동하셔서 기믹 수행하시면 됩니다. 몰라도 공략 수행하는데 큰 지장은 없는 짤팁입니다. 남들보다 1초 먼저 이동하시는 재미에는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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