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에 카앙겔 하드2, 하드3 합쳐 공팟을 10개 정도 다니면서 느낀 점이
대부분의 파티들이 티엔에서 딜이 조금 빡빡하다고 느꼈습니다.

티엔의 패턴중엔 이동기가 많아 딜러들이 주스킬들을 삑내는 경우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제가 서폿으로 갔을때 사용해본 방법으로 좋은 것 같아 공유 드립니다.

서폿분들은 밑에 방법으로 시도 하면 딜러들이 편하게 딜을 넣는 확정 프리 딜타임을 가져올 수 있으며
해당 패턴마다 맞아주면 클리어 타임이 최대 2분까지 줄여 지는 걸 보았습니다.

[서폿이 맞아주면 좋은 패턴]
티엔 패턴중 앞으로 조금 이동하며 두번 휘두르고 크게 전진하며 찌르기 패턴이 있는데
찌르기 패턴에 맞으면 좌우로 2번을 찍고 가운데에다가 한번 찍고 떨굽니다.
티엔은 해당 기본 패턴을 상당히 많이 사용하는데 딜러들이 딜 누수가 되는 패턴중 하나입니다.
(최대 3번 연속쓰는것까지봄...)

[맞는팁]
하드2나 하드3 딱랩 기준으로도 아프지 않습니다.(홀나는 중갑 없어도 신보 후 맞으면 안아픔)
베기1모션을 보고쉴드를 쓴다음 찌르기 하는 방향을 예측해서 앞으로 달려가면서 스페이스를 사용하면서 맞아주면 됩니다.

* 중갑3 기준 실드를 키고 맞았을경우 10분의1도 달지 않으며 / 낙사판정도 없습니다.

해당 패턴을 맞아주면 약 프리 확정 딜타임 4초정도 나오는데 딜러들 주스킬 1개or2개 사용할 시간이죠.
이렇게 찌르기 모션마다 맞아주니 클탐이 1-2분정도 빨라집니다 딜하기가 매우편해지 때문이죠.

이 기본패턴이 딜러들한테 매우 딜하기 짜증나는 이동패턴이라 딜을 많이 놓쳐서 찌르기를 걸려서 딜타임을 벌어주는 것이 핵심입니다.

서폿님들은 참고해서 이패턴을 좀 맞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