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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25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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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고대의 창 실험 결과1레벨 : 평균 6,600 2레벨 : 평균 7,900 3레벨 : 평균 8,700 4레벨(고대의 심판) : 평균 9,200 + 폭발 1,800 4레벨(고대의 흐름) : 평균 12,000 5레벨(고대의 심판) : 평균 9,700 + 폭발 2,000 5레벨(고대의 흐름) : 평균 12,000 6레벨(고대의 심판) : 평균 10,000 + 폭발 2,000 6레벨(고대의 흐름) : 평균 12,000 7레벨(고대의 심판/폭열의 창) : 평균 8,500 + 폭발 1,700 + 화상 4,000 7레벨(고대의 흐름/폭열의 창) : 평균 11,000 + 화상 4,000 . . . 10레벨(고대의 심판/폭열의 창/응축된 힘) : 평균 9,700 + 폭발 2,000 + 화상 4,500 + 응축딜 7,000 10레벨(고대의 흐름/폭열의 창/응축된 힘) : 평균 12,000 + 화상 4,500 + 응축딜 7,000 ※실험 방법 -네임드 허수아비를 10회씩 쳤음 -최소데미지와 최대데미지 차이가 너무 커서 정확한 데이터는 아님 -치명타는 제외했음 ※결론 -10레벨 트라이포드 '응축된 힘' 딜량이 딜 상승에 한몫 함. 단, 저건 풀히트 딜 -7레벨 트라이포드 '폭열의 창' 화상딜 또한 만만치 않음 -이상하게도 창 본체 데미지는 4레벨부터 뭔짓거리를 해도 오르질 않음... -트라이포드 3개를 다 찍을시 확실히 강하다. 하지만 저투자 고효율은 4레벨이 좋다. 그런데 4레벨 찍고 2.5초 기다려서 저 딜을 박을바엔 아예 포기하고 다른 스킬을 쓰거나 10레벨까지 찍어서 빡딜을 넣는게 좋음 -난 실험 후 고창 버림 <번외편> 스킬 레벨 높아질때마다 데미지 증가값이 줄어들더라 처음엔 고대의창만 그런줄 알고 버그인줄 알았는데 모든 스킬이 다 그렇게 설계돼있음 아니면 모든 스킬이 다 버그이거나... 이건 순간 폭발 각 레벨의 딜량과 레벨에 따른 딜 증가량임 1렙 2렙 3렙 4렙 5렙 6렙 7렙 8렙 9렙 10렙 1248 1484 1622 1728 1812 1878 1934 1985 2024 2061 +236 +138 +106 +84 +66 +56 +51 +39 +37 고대의창도 아마 스킬레벨 투자할수록 증가값이 줄어들어서 딜 상승이 없어보이는걸지도 모름
EXP
7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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