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레벨 : 평균 6,600

2레벨 : 평균 7,900

3레벨 : 평균 8,700

4레벨(고대의 심판) : 평균 9,200 + 폭발 1,800
4레벨(고대의 흐름) : 평균 12,000

5레벨(고대의 심판) : 평균 9,700 + 폭발 2,000
5레벨(고대의 흐름) : 평균 12,000

6레벨(고대의 심판) : 평균 10,000 + 폭발 2,000
6레벨(고대의 흐름) : 평균 12,000

7레벨(고대의 심판/폭열의 창) : 평균 8,500 + 폭발 1,700 + 화상 4,000
7레벨(고대의 흐름/폭열의 창) : 평균 11,000 + 화상 4,000

.
.
.
10레벨(고대의 심판/폭열의 창/응축된 힘) : 평균 9,700 + 폭발 2,000 + 화상 4,500 + 응축딜 7,000
10레벨(고대의 흐름/폭열의 창/응축된 힘) : 평균 12,000 + 화상 4,500 + 응축딜 7,000


※실험 방법

-네임드 허수아비를 10회씩 쳤음

-최소데미지와 최대데미지 차이가 너무 커서 정확한 데이터는 아님

-치명타는 제외했음


※결론

-10레벨 트라이포드 '응축된 힘' 딜량이 딜 상승에 한몫 함. 단, 저건 풀히트 딜

-7레벨 트라이포드 '폭열의 창' 화상딜 또한 만만치 않음

-이상하게도 창 본체 데미지는 4레벨부터 뭔짓거리를 해도 오르질 않음...

-트라이포드 3개를 다 찍을시 확실히 강하다. 
하지만 저투자 고효율은 4레벨이 좋다. 
그런데 4레벨 찍고 2.5초 기다려서 저 딜을 박을바엔
아예 포기하고 다른 스킬을 쓰거나
10레벨까지 찍어서 빡딜을 넣는게 좋음

-난 실험 후 고창 버림












<번외편>

스킬 레벨 높아질때마다
데미지 증가값이 줄어들더라
처음엔 고대의창만 그런줄 알고 버그인줄 알았는데
모든 스킬이 다 그렇게 설계돼있음
아니면 모든 스킬이 다 버그이거나...

이건 순간 폭발 각 레벨의 딜량과 레벨에 따른 딜 증가량임
1렙     2렙    3렙     4렙     5렙     6렙     7렙     8렙    9렙     10렙
1248   1484   1622   1728   1812   1878   1934   1985   2024   2061
   +236   +138   +106    +84    +66     +56    +51     +39    +37

고대의창도 아마 스킬레벨 투자할수록 증가값이 줄어들어서
딜 상승이 없어보이는걸지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