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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08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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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2월 밸패에서 존망이 걸리나...2024년 10월 23일
[인파이터] 아크 패시브 깨달음 '더킹 II' 패시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이동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하고, 이동기 사용 후 10.0초간 적에게 주는 피해가 1.4/2.8/4.2/5.6/7.0% 증가한다. 변경 : 이동기의 이동 거리가 1.0m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2.0/3.0/4.0/5.0% 증가한다. 2024년 8월 14일 [인파이터] '대지 가르기' 패시브의 대지 가르기 스킬의 타격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대지 가르기' 패시브의 대지 가르기 스킬을 피격 이상 면역으로 변경하였습니다. 2024년 7월 10일 [인파이터] 스킬 각성기 용왕불패 PVE 시 피해량이 10.0% 증가하였습니다. 진 : 극멸권 PVE 시 피해량이 10.0% 증가하였습니다. 2023년 12월 20일 [인파이터] 스탯 특화 스탯으로 인한 투지 에너지 획득량 증가 계수가 추가되었습니다. 투지 에너지 획득량 계수 : 0.36 스킬 공통 기본 공격 및 각성기를 제외한 전체 스킬의 PVE 시 피해량이 3.2% 감소하였습니다. 각성기를 제외한 전체 스킬의 투지 에너지 획득량이 50.0% 감소하였습니다. '풍요' 룬을 착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스킬 적중 시 획득하는 투지 에너지량이 아이덴티티 획득량 증가 버프 효과에 영향을 받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전진의 일격 내려치는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강인한 주먹'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내려치는 공격의 범위가 70.0% 증가하고 적을 앞으로 모은다. 변경 : 내려치는 공격의 범위가 30.0% 증가하고 적을 앞으로 모은다. 심판 내려치는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 점프하여 내려치는 동안 앞으로 소폭 전진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죽음의 선고 충격 에너지 보유량이 75%를 초과할 경우 스킬 슬롯에 테두리 연출이 표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파쇄격 충격 에너지 보유량이 75%를 초과할 경우 스킬 슬롯에 테두리 연출이 표현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아이덴티티 '투지발산' 스킬 사용 중 상태이상에 면역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각인 '극의 : 체술'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25/35/45%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투지발산 상태에서 경직 면역 상태가 된다. 변경 : 기력 에너지의 자연 회복 속도가 300/450/600% 증가하며, 기력 스킬의 피해량이 25/35/45% 증가하지만 충격 스킬의 피해량이 30% 감소한다. 기력 스킬 사용 시 투지 에너지를 3/4/5 획득하며, 투지발산 상태에서 경직 면역 상태가 된다. - 재작년 12월에 좀 길게 받은 내용 말고 정말 24년에 업데이트 내역에서 인파이터로 내용 검색해서 유의미(?)한 내용을 긁어온게 저게 전부인데... 인파이터 하는 우리는 대체 뭘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