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가 그전부터 버렸던 직업인가?

구조개선을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쳐서 유저들 다 접으면 삭제할 생각인가보네요

아덴할부가 ㄹㅇ 전재앙의 마지막 자존심이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