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경면 or 블스 피면 하나만 줬어도 어지간한 호크놈들 바로 머리 깨져서 대재학 하고 다녔을텐데

도대체 이유가 뭐냐 이 시11입새야

차라리 블스 회전 속도라도 늘려줬으면 타협이라도 했을건데 시11발

싹 다 피면넣어달라고 했냐,  쉽사기캐를 만들어달랬냐? 

타대캐릭 싹 다 똑같은 상황이면 몰라 그것도 아니야 

상대적인 게임 ㅈ같은 기분은 안 느끼게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아오 시11발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