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두동이 배율만 잘나오면 나쁜 직업은 아닌데

그동안은 두동은 죽습처럼 구조적으로 박살난게 아니라
메커니즘 상 "세면 안 되는" 직업이었고 실제로 존나 약해서 문제였던건데

두동이 배율 괜찮게 뽑으면 나쁘진 않다 봄
고점은 막혀있겠지만 고급 배럭으론 할만할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