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스킬이나 3개 맞추면 게이지가 찹니다
이게 어려워? 

호크샷, 이베, 급베, 블스에만 아덴 수급이 몰려있으니까 캐릭이 이 모양인 건데
두동이건 죽습이건 그냥 다른 스킬로 아덴 게이지 차게 해줘서 생길 문제라는 게 도대체 뭐야?

내가 병신이라 그런가? 아무리 생각해도 문제가 될 게 단 한 개도 안 보이는데

당장, 카운터, 유틸 문제도 간단하게 해소돼, 아크 그리드 병신 같은 것도 피어싱은 피어싱대로 하고 버스팅은 3개 쓸 거 2개 쓰면 차게 해서 강습에 더 특화되게 해주면 나름 치신, 치특 구분도 눈곱만큼이나 나오려면 나올 거고

거기에 스킬 몇 개만 적당히 고쳐서 직각 변별력만 주면 다들 별 말 안하고 넘어갈 거 같은데


예전부터 저 병신같은 아덴 수급 문제 때문에 발목 잡히는데 왜 계속 냅두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