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 쿨이 주력기보다 빨라서 이상하게 밀리는데 주력기도 일정하게 쿨되진않아서

그냥 나머지 다른스킬이랑 묶어서 써도되는지  무조건 스나 차징샷이랑묶어서 써야되는지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