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51
조회: 168
추천: 0
초보 두동 아토믹? 딜싸이클 관련 질문 있습니다!아토믹 쿨이 주력기보다 빨라서 이상하게 밀리는데 주력기도 일정하게 쿨되진않아서
그냥 나머지 다른스킬이랑 묶어서 써도되는지 무조건 스나 차징샷이랑묶어서 써야되는지궁금합니다
EXP
729
(28%)
/ 801
|





불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