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족사진에 들긴했는데 강투였고..
MVP는 1523이신 스카분이 잔혈을 가져가셨습니다.
저는 1500.83 무21 품72였고
원예저타죽 치특신/구원으로 다녀왔습니다.(7멸홍/스나5홍)

트라이때는 어려운거 해봐야한다, 호크 별딜 좋다 해서 별딜해봤습니다.
이난나를 쓰고 한거라 보통 숙팟에서도 40줄 이난나 사용하면 문제가 없을거같은데..
아니라면 연습이 좀 많이 필요할거같습니다. 고양이눈은 밖에쳐다보면서 하면될거같은데
동태눈깔이면 밖에서 안으로 쏘면서 잡아야되는거죠?
별은 스샾해로 하나씩 깼는데, 이거 아토믹,급베박아두고 마지막에 다시 아토믹 하면 깨진다하는데 마지막 아토믹 터질때까지 시간 부족하면 어쩌지해서 못해봤습니다.

아브1,2는 내부나 내부서브로 다니고있고, 이번주 처음으로 치신에 구원으로 블댄채용해봤는데, 아직 적응이 덜된건가 쉐댄보단 조금 숙련도이슈가 있어서 죽습채우기전에 주력기 쿨들이 노는경우가 발생했네요.

아브3에서 다른패턴은 다 블댄 괜찮게썼는데 그 주변 뱅글뱅글하고 한번이라도 긁히면 한번 더 긁는 그 짤패턴에서 블댄을 스페로 좀 많이 끊어서 주력기 쿨이 많이 놀았던거같습니다. 이것도 숙련도 이슈겠네요.

아브4에서는 급베를10->7로 주고 이베를 7->10을 주고서 서바이벌을 채용해서 나름 회피도 나름 쏠쏠하게 맛본거같습니다. 블댄도 3페보단 사용하기 수월했던거 같습니다.

악몽으로 할때는 원예저타죽/극치특으로 하다가 구원으로 바꾸고 치명 반지한부위 특화로 주고 치특신으로 가져가니까 확실히 구원 공속10퍼에 신속까지 붙어있어서 게임자체가 쾌적해졌고, 다른캐릭 하는느낌이었어요.
블댄은 처음써봐서 아직 숙련도 부족도 있고 각을 좀 잘 재봐야할것같습니다. 잘 쓰시는 분들 대단해요..

다음 주 경매입찰 한번만하면 무기계승이 가능할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