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파도 못하는거 짜증나고

아덴기 빗나갈때마다 딜로스 나는것도 좆같고

물론 이건 실력이슈 이긴하지만

딜도 1인분은 하는거 같고

고대도 있겠다 카운터 유기하고 걍 점질오나 해야겠다

그리고 오버히트 빨리 끄는 기능좀 쳐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