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8:48
조회: 266
추천: 0
아 씨발 포강 못하겠다간파도 못하는거 짜증나고
아덴기 빗나갈때마다 딜로스 나는것도 좆같고 물론 이건 실력이슈 이긴하지만 딜도 1인분은 하는거 같고 고대도 있겠다 카운터 유기하고 걍 점질오나 해야겠다 그리고 오버히트 빨리 끄는 기능좀 쳐만들어라
EXP
6,634
(4%)
/ 7,401
|





버서커의버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