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에는 스펙 차이가 많이 나는 오버스펙 파티를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 동스펙 파티에선 사막구간까지 딜을 하고 넘어가는데, 이번 파티는 지파격 도중 2-1이 마무리되어 딜로스가 다소 발생했네요.

마지막 히든 아만에서도 스킬 2개 넣으니 보스가 죽어버렸습니다.

아마 스펙이 좀 낮은 파티에서 워블까지 받는다면 종료 시점에 4.5~4.6억 정도까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제 경우 2-1에서 넣는 딜량이 2-2~2-3에서 넣는 딜량과 1:1 비율로 나오는 편인데, 트라이 단계이신 분들은 보통 2-1 딜각만 숙련된 경우가 많으므로 이에 얼마나 근접했냐를 기준으로 2-2~2-3 숙련도를 가늠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투력 : 3453 (질서 별 코어가 안 맞는 코어라서 다소의 뻥투 있음. 질증 채용으로 다소 뻥투 있음)





워로드님께서 헤드고정, 전방과 가디언의 수호에 신경써주신 덕분에 딜을 조금 더 넣을 수 있었습니다.
(도화가는 못했어요)

종종 보석을 왜 그렇게 끼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심판자는 보석 뻥투력이 심해서 그렇습니다.
=>전투력 상승분의 약 40%~45% 효율밖에 안 나옴

안 그래도 인식이 나쁜 클래스인데 보석으로 무의미한 투력을 올려봤자 인식에 안 좋은 영향만 끼칠 것 같아서 되도록이면 그냥 6겁작 실압투력으로 다니고 싶은 마음이네요.

그리고 로아에 흥미가 많이 떨어진 편이라 더 그런 것도 있습니다. 오늘로 종막도 만족할 만큼 한 것 같아서 당분간은 로아를 잘 안 할 것 같습니다.

풀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