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업들은 특정 직각의 스탠스라고 해야되나 기조가 확실함

예를 들어 핸드거너 데헌 / 사냥의시간 건슬 / 환류 소서

전부 아덴 활용을 부분적으로 혹은 전부 블록하는 대신 그만한 리턴을 준다는 컨셉임. 근데 기술은 직각 특성상 아덴 활용을 안하는게 맞는데도 불구하고 막아두질 않음.

그러면서 제작진 마인드는 "우리가 직접적으로 아덴(변신)을 막아둔게 아니니 굳이 많은 리턴을 줄 필요가 없다." 임

그러다보니 딜/자원/카운터 모두 어정쩡한 직업이 되어버린 거임

제작진은 제정신이라면 아덴 활용을 아예 막던가 아니면 쓸수 있도록 밸런스를 맞춰주는 거 부터 해야 됨

별로 어려울 것도 없는걸로 똥고집 부리는 블리자드식 마인드는 결국 망하게 되있음. 빨리 정신차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