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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6 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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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증 & 달소 시뮬 구현 완료 (+가이드 업로드 일자)기존 계산 방식을 뜯어고쳐서
새로운 방식을 도입 A시트(Main) = 인게임 계수 기반 계산에서 B시트(Serve) = 인게임 스킬 기반 시뮬로 연동을 시키는 방법을 사용 ![]() 빨간 네모로 된 부분이 B시트(Serve)로 A시트(Main)에서 계산된 계수들을 데이터를 B시트로 넘겨준 다음 정밀하게 계산하는 방식 => 이렇게 되면 A시트(Main)를 수정하게 되면 모든 B서브 시트가 동시에 수정됨 = 즉, 모든 직업군에 대한 연구 속도가 대폭 올라간다는 뜻 현재 구현된 상태로는 직업의 스킬 계수, 특화 계수, 아크 패시브, 아크 그리드 정보만 따로 입력해주면 바로 딜몰이 / DPS / 딜비중을 뽑아낼 수 있게 됨 그리고 전분에 나오는 쿨 비율도 데미지 시뮬에 적용시켜 변수값이 포함된 DPS 및 딜 비중 산출 가능 업화 / 드드 가이드 제작 우선 순위가 높지만 최대한 빠르게 작업중입니다. 갈증 달소 분석은 기존과 거의 차별점은 없으며 이번 가이드 영상들은 아크 그리드 전 <=> 후 통합 가이드입니다. 갈증 = 28일 달소 = 30일 최대한 빠르게 작업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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