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계산 방식을 뜯어고쳐서

새로운 방식을 도입

A시트(Main) = 인게임 계수 기반 계산에서
B시트(Serve) = 인게임 스킬 기반 시뮬로 연동을 시키는 방법을 사용

빨간 네모로 된 부분이 B시트(Serve)로
A시트(Main)에서 계산된 계수들을 데이터를 B시트로 넘겨준 다음 정밀하게 계산하는 방식

=> 이렇게 되면 A시트(Main)를 수정하게 되면 모든 B서브 시트가 동시에 수정됨
= 즉, 모든 직업군에 대한 연구 속도가 대폭 올라간다는 뜻

현재 구현된 상태로는 직업의 스킬 계수, 특화 계수, 아크 패시브, 아크 그리드 정보만 따로 입력해주면
바로 딜몰이 / DPS / 딜비중을 뽑아낼 수 있게 됨

그리고 전분에 나오는 쿨 비율도 데미지 시뮬에 적용시켜 변수값이 포함된 DPS 및 딜 비중 산출 가능

업화 / 드드 가이드 제작 우선 순위가 높지만 최대한 빠르게 작업중입니다.

갈증 달소 분석은 기존과 거의 차별점은 없으며

이번 가이드 영상들은 아크 그리드 전 <=> 후 통합 가이드입니다.

갈증 = 28일
달소 = 30일

최대한 빠르게 작업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