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
1티어
126%공이속의 신속 -> 90~110%치적의 치명 -> 특화 순으로 찍어줍니다.
공이속 팔찌를 채용중일경우 해당 부분만큼 신속을 줄여서 찍어주시면됩니다. 최종적으로 만찬, 갈망을 제외하고 126%의 공이속이 나오시면됩니다.
치명의 경우 뭉가를 쓴다면 110%, 입타를 쓴다면 90~100%의 치적이 나오게 찍어주시면됩니다.
뭉가의 경우 풀효율이 119%이지만 사시건슬의 경우 올린치명타 만큼 특화를 찍으면 줄어든 진화피해를 라이플딜증이 1:1로 커버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딜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파티에 추가 치적이 있을경우를 가정해 110%의 치명타를 맞추면 매번 바꿀 필요없이 사용하실수있습니다. 추가로 레오불의 경우 사면초가치적10%가 추가로 있기에 해당부분커버를 위함이기도 합니다.
입타의 경우에도 90~100%의 치적이 나오게 찍어주시면 됩니다. 주의할 점은 뭉가와 다르게 입타의 경우 파티시너지를 포함한 최종수치기준 90~100%의 치적이 나오게 찍어주셔야합니다. 어차피 치명내린만큼 라이플 특화딜이 쌔지고 치명올린만큼 라이플 특화딜이 약해져서 취향대로 찍어주세요. 극한의 이득을 보겠다 하는분은 90% 나는 죽어도 흰줄은 안된다 하는분은 100%로 맞춰주시면됩니다.
위에 두 조건을 충족하셨으면 남은 포인트를 특화에 찍어주시면됩니다.
본인의 팔찌, 악세, 진화 23티어노드, 깨달음사이드노드, 엘릭서에 따라 세부적인 포인트가 달라지기에 조건에 맞추어 최적화를 해주시면됩니다.
2티어
2티어 노드는 한계돌파, 예리한 감각, 최적화 훈련 중 채용하시면됩니다.
시즌2와 다르게 사시건슬의 경우 어썰트라이플 아덴기와 초각성스킬 추가로 인해 사용해야할 주력기가 2개 증가함에 따라 최적화 훈련2를 사용할 경우 과한 쿨감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론 예감2한돌1 또는 예감1한돌2(4티어, 유각, 악세세팅등에 따라 선택) 하지만 본인이 극신지배의 느낌을 더 내고 싶다면 최적화훈련을 채용하시면됩니다.
3티어
3티어 노드는 무한한 마력1 혼신의 강타1을 채용하시면됩니다.
신속베이스 사냥의 시간의 경우 어느정도의 마나마름이 있는데 무한한 마력1을 채용할경우 완벽하게 해당 문제가 해결됩니다. 적절한 수준의 쿨감제공도 있어서 무마1 혼강1이 가장 적절한 세팅이라고 생각됩니다.
4티어
4티어 노드는 뭉툭한가시, 입식타격가 둘중하나를 채용하시면됩니다.
뭉툭한가시의 경우 80%로 치적이 잠기게 되어 흰줄스트레스가 생기지만 단일데미지는 증가하여 딜몰이때 치명타가 잘터질경우 좀더 높은고점을 가질수있습니다.
입식타격가의 경우 치적을 90~100%로 세팅하여 흰줄스트레스 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둘중 어떤것을 쓰든 결국 DPS는 비슷하게 나오기에 본인의 취향에 맞춰서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