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격의 경우 뭉가효율이 안나올것 같아 계산했습니다.
실전 테스트도 해봤지만 변수가 너무 많아서 100번 이상은 때려야 유의미한 결과값이 나올 것 같더라구요


1. 원예저아기(기본세팅) 비례 각인별 효율




근데 이미 여러분들이 말씀해주셨다시피 도약2노드 열리면 청염각의 딜 지분이 올라갈 수 밖에 없잖아요?
어떤 분이 올리신 클뜯 자료를 참고해서 계산해봤어요. 우선 클뜯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효율적인 타격
오의 : 청염각 사용에 필요한 엘리멘탈 구슬이 1개 감소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2.0/6.0/0% 감소하지만 피격 이상에 면역이 된다.


청염의 딜량이 약 20% 정도 강해지더라구요 그럼 슈차의 효율이 올라갈 것 같아서 2노드 효타 풀레벨 기준으로 
각인 계산해봤습니다.


2. 원예저아기(기본세팅) 비례 각인별 효율 (도약 2노드 오픈시)



일단 3치적 파티는 구성될 여지가 거의 없으므로 뭉가는....  저는 일단 안씁니다.
고정인데 3치적으로 다니시는 분들은 최고점 뽑으며 다닐 수 있으실 것 같네요
계산상 원슈저아기 / 원예슈아기가 정배가 될 것 같긴 합니다.



3. 약노랑 반지치적상*2 도 넣어서 계산해줘 & 도약2노드 + 구슬의축복 3lv 오픈이 된다면?



곧 2막이 열리면서 팔찌가 나오고 효타를 찍을 수 있을겁니다. 
+ 카르마 추가로 구슬의축복도 3lv 찍을 수 있는 날이 온다는 가정하에 계산해봤습니다.
청염과 뇌호격의 딜지분이 올라가면서 슈차의 가치도 떡상각이네요
원슈저아기 & 원예슈아기가 극정배로 보입니다. 
이때도 뭉가는 뭉가뭉가네요..
(안넣었던 각인들 곱연산 했기때문에 수치적 변화는 있는데 %기준은 변함 없습니다. 빼기 귀찮아서 안뺌)





*정리
세팅의 변화가 계속 있을 예정이고 
말마따나 도약2노드와 팔찌에서 어떤 변화가 있을지 모릅니다. 
돌깎고 싶으시더라도 그냥 존버 하심이 답일 것 같습니다.

Q. 그래서 지금은 원예저아기 쓰면 되나요?
A. 뭉가 난무 쓰세용 :)


*뭉가계산시 예감 달인 치적 포함되어있습니다.
계산식 아래 참고 하십숑(전각기준)

예vs슈(뭉가)
원예저아기
=((0.88*(2.44+0.32)*1.12)+(0.12*1))*0.98*(1+0.65)*1.32
원슈저아기
=((0.8*2.32)+(0.2*1))*1.1204*(1+((0.88+0.15-0.8)*1.4)+0.24)*1.405



참고 되셨으면 좋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