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26 20:38
조회: 10,673
추천: 8
[공략/내용추가]2.26밸패후 처단/포식 스킬트리 변경점 요약 / 이의환영한줄요약: 처단자는 기존 윈피닝1.5사가 정배 / 포식자는 마운틴-퍼드속행, 플블-퓨클단심 2개로 재정립됐음 의견 통합후에 학개론에 넣을 계획임 근데 이거 늘어날바에 경면 안달린 스톰프 한번 쓰는게 무조건 이득임 추후 패치로 경면좀 달아주셈 '1사이클' - 스톰프 스택 채용으로 하의없이도 돌피닝->윈피닝 가능 *더 추가하자면 (10,140÷((842.64×1.3)+(786.74×1.3)+(893.97×1.4)+(682.15×1.2) +(393.92×1.2×2))−1)÷0.0005722 = 약1,705 로 윈스1사 널널해짐 '1.5사이클' - (추천)'기존 1.5사 윈피닝' 그스매 퓨클 = 시즌2의 기존정석트리 개인적으로 플블트리보다 이제 이거 쓰는게 맞다고 생각하는게 스톰프를 너무 많이 써야해서 위험성이 커졌음 플블트리는 스톰프랑 플블에 경면 달아달라고 누워야할거같음 '플블 그스매(윈피닝)' : 스톰프 스택채용으로 그스매(윈피닝)-스톰프-플블-스톰프-퓨클-플블-그스매(윈피닝)-스톰프 로 스톰프가 하나 더 추가 근데 이거 스톰프 플블이 경면 없어서 이제 추천하기 좀 그래졌음 스톰프 너무 많이 쓰는건 위험함 고점은 플블이 맞는데 저점은 윈피닝1.5사임 포식자 : 브볼길페는 같지만, 마운틴-퍼니싱 속행트리 / 파블-퓨클 단심트리 2개로 나눠짐 '마퍼속행트리'는 뛰어난 무력과 경면의 안정성, 파괴와 카운터까지 챙기는 만능트리 ' 파퓨단심트리'는 전자보다 안정성은 떨어지지만, 확정적 단심컨으로 주력기들 쿨 줄여서 높은 딜량가능 기본적으로 마용과 뭉가는 이제 추천하기 애매하고, 만능인 음돌이 대세가 될 것 아드질증채용 - 극신(공이속 합 307넘으면 치명배분[보통 2~5포인트정도 배분할 수 있을 것] 아드질증 미채용 - 1450~1470 사이쯤 공이속 합 307의 신속되면 전부 치명 투자 일단 기본적으로 추천할만한 트리들임 더 좋은 의견 있을 수도 있으니 먼저 다들 생각 어떤지 물어봄 사실 스톰프 스택추가된거 말고는 스킬들에 변화가 없으니 기존 공략대로 간다고 봐도 무방함 물론 처단에 페이탈이나 마운틴 넣는 사파도 있지만 원래도 있던 트리였고, 기공당한거 봐서 알듯이 몸비틀기는 지양하는게 맞는거 같음
EXP
189,809
(19%)
/ 210,001
|





Gett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