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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8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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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식 예측불가 마나 관련 궁금증질서의 해 코어 : 예측불가 (포식자 전용)[10P]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 증가한다.[14P] '운명' 발동 시 '운명: 예측불가' 효과가 발동된다. '운명: 예측불가' : 초각성 스킬을 제외한 일반 스킬 슬롯에 등록된 8개의 스킬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스택형 스킬일 경우 스택이 모두 충전되며 즉시 마나가 20.0% 회복된다. [17P] '운명: 예측불가' : 선택된 스킬은 다음 '운명' 발동 전까지 25.0/32.0%의 피해량 증가 효과가 추가된다. [18,19,20P] 적에게 주는 피해가 0.2% 증가한다. 여기서 14P 내용중에 '스택형 스킬일 경우 스택이 모두 충전되며 즉시 마나가 20.0% 회복된다.' 예측불가 쿨타임 초기화가 자주된다면 마나가 마를수도 있다 생각은 했는데 저거때문에라도 와일드러쉬랑 스톰프는 채용해야 되지 않을까 싶긴 하다가도 만약에 이동기인 러쉬를 빼고 딜스킬(브루탈2개들고간다던가)을 하나 더 넣는다면 러쉬빼고 1스택 스킬만 있었을때 마효증각인 없이 마나 유지가 되는지도 궁금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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