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적 5, 10, 15, 20, 25% 보너스일때 각각의 데미지 표 입니다.

표를 보는 방법 혹은 중점적으로 볼 부분은 
사신화, 비사신화 부분입니다.
여기 수치는 절대적인 데미지 수치가 아니며
각종 각인과 특수효과로 인해 합산된 딜증 수치입니다.
여기에 물론 사신화시 특화같은게 더 붙겠지요 그런 고정적으로 들어가는 부분은 계산을 하지않고
치적과 치피, 추피, 공증 피증같은 셋팅에따른 차이값들만으로 계산하여 데미지 증가율을 표기한것으로
다른셋팅과의 수치차이를 보고 판단하시면 됨니다.

악몽의경우 마중 상태의 데미지만 고려하였습니다.
실제로는 악몽 끝마 오가는 와중에 손해를 볼수도있고 이득을 볼수도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의 판단에 맡기고 계산 자체는 마중 데미지로만 하였습니다.
에테르포식자1은 최대 공증이 6%지만 아무래도 6%를 그대로 적용하면 너무 사기라서 4%로 계산하였습니다.
사신화시 치적이 100%를 초과할경우 계산식에서 알아서 짤라내니 걱정하지않으셔도됨니다.
달인의 경우 5스택을 베이스로 계산하였습니다. 맞아서 깍인다면 좀더 약할수있습니다.
타대3의 경우 시너스 백어택 보너스를 못받는점 고려하셔야함니다. 이부분은 계산되지않았습니다.


-------셋트옵 고려값
악몽 
스킬피증 17퍼 추피 20퍼 피증 20퍼

환각
치적 28퍼 피증 32퍼

-------치명타 고려값
스탯 치명 23퍼 [642 기준 22.97%]
사신화 20퍼
만월 14퍼
정밀 5퍼 

--------치피 고려값
7% 바지 엘릭서

-------추피 고려값
무기품질 28%  [최대 30퍼까진데 28%정도가 범용적이라 생각해서 28퍼로 계산 ]

치적 5% [ 정밀 ]
 
치적 10% [ 시너지1]

치적 15% [정밀5, 치적1]

치적 20% 시너지2

치적 25% 시너지2 정밀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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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5%가 있을경우 치적시너지 1명 받는 시점부터 [ 치적+15%]
아1 환각 데미지가 좀 상태가 안좋아지기 시작함니다. 사신화시 5%오버치적이 있습니다.
에1 환각을 하거나, 정밀없는 아1환각이라면  치적 시너지 1개가 고점입니다. 그뒤로는 비사신화 딜만 오름니다.
사신화가 60% 비사신화가 40%딜인게 정설이므로 시너지 효과를 반도 못받는다고 보시면됨니다.

의외로 치적이 낮을때 + 비사신화일때 [ 치적이 낮으니 환각이 쎄야하는거아냐? ] 이지만
오히려 환각이 약한 이유는 회심때문임니다. 회심이 치적불균형으로 인한 손해가 조금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