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2-22 10:38
조회: 1,281
추천: 0
살밤 끌려서 정가치고 해봤는데...걍 닼센이든 살밤이든 초각스 아드 딜몰이를 컨트롤 못하는 븅신구조 ㅈㄴ 스트레스 받네... 다시 광사부 쓰다가 만월 찍먹해봐야겠다...
EXP
72,524
(10%)
/ 77,001
|





샷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