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07
조회: 124
추천: 0
저점 고점 보고 너프든 뭐든 알아서할듯고점만 보면 대붕권왕을 유충보다 더 너프 해야했는데 그렇게 안 했음 고점이 어떻건 저점 고려해서 너프할듯 중요한건 그게 아님
어려운 레이드 대비 베스지점화 이거 무조건 해줘야함 딜너프는 지표상 저점도 고점도 쎄게나오면 하면 되는데 오더경면은 그렇다치고 제발 베스 지점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