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만 보면 대붕권왕을 유충보다 더 너프 해야했는데 그렇게 안 했음 고점이 어떻건 저점 고려해서 너프할듯 중요한건 그게 아님
어려운 레이드 대비 베스지점화 이거 무조건 해줘야함
딜너프는 지표상 저점도 고점도 쎄게나오면 하면 되는데 오더경면은 그렇다치고 제발 베스 지점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