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6:12
조회: 8,700
추천: 33
같은 진도인데 유독 같은사람이 똥을싸는 이유. 증인있음반드시 지켜야할 배템의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음. ![]() 어떤 불가항력이 있더라도 이 순서는 반드시 유지해야함. 이것을 안하기 때문에 죽는거임. 1번 물약 위급상황시 자생할수있음 2번 암수 파티원 전체의 딜량을 상승시키고 혹여나 트라이때 딜부족이 난다면 이것을 쌀먹하기위해 가장 멀리있는 4번에 놨다고 알면됨. 은 개뿔 체력바 밑에 1초 남으면 알아서 좀 던져 3번 성부 딜이 충분하다면 파티원이 안죽어야함 파티원 죽음 위기에서 구해주는 성부. 4번 아드/각물 확실한 딜각에만 신중하게 사용해야 최대 효율이 나오기에 가장 멀리. ![]() 반박시 내말이 맞음 증인 모셔왔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백염] 븅신들 회복회로 존나 돌리노ㅋㅋㅋ응 로아 망함 수고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갓겜충똥쟁이] 기습/ 결대 = 도태딜러
[더워요33] 무적00......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