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44
조회: 110
추천: 0
망소빙 아덴질문선배님들
망소빙 초보입니다. 허수아비 치고있는데 사신화키고 아스> 글러> 베스> 길로틴> 데스 글러> 아스>데스>베스 소울>야드>글러>데스>아스>베>베 길로>시너스>데스>드레인>야스 후에 (사신화)를 바로 켜야되는데 아주조금 모잘라서 바로안켜지는데 이유가있을까요 ? 김상드님꺼 보고 코드복사로 다셋팅은 똑같은데 자꾸 게이지가 조금 모잘라서 안켜집니다.... 이런경우가 있나요 원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