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망소빙 초보입니다.

허수아비 치고있는데 

사신화키고 
아스> 글러> 베스> 길로틴> 데스
글러> 아스>데스>베스 

소울>야드>글러>데스>아스>베>베
길로>시너스>데스>드레인>야스 
후에 (사신화)를 바로 켜야되는데 아주조금 모잘라서 바로안켜지는데
이유가있을까요 ?

김상드님꺼 보고 코드복사로 
다셋팅은 똑같은데
자꾸 게이지가 조금 모잘라서 안켜집니다.... 
이런경우가 있나요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