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03
조회: 239
추천: 0
망소빙은 패치를 이렇게 해야합니다1. 패싱을 하던지
2. 너프를 하되, 저점을 올리는 오더경면 or 베스티지 지점화 딜체급이 무시무시하다는건 누구나 인정합니다 이거 인정안하면 괘씸한거죠. 하지만 분명히 유저 간 습득력차이는 존재하는 꽤 어려운 그리드입니다. 황제는 망소빙이 개선 받았던 지난 밸패 전에도 이미 신급이었으나 패싱했습니다. 개발진이 황제 센걸 모를까요? 아니죠 편차가 너무 커서 어디가 평균값인지 가늠이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망소빙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직 충분한 데이터가 쌓일 시간도, 유저 실력도 아닙니다. 편차가 상당히 크리라 생각됩니다. 아무것도 건들지않고 수치만 딸깍하는 너프는 아직 이르지않나 생각합니다. 하지만 너프와 함께 불쾌감을 유발하는 스킬들이 수정된다면 고점은 깎일지언정 유저들의 편차가 줄어들어 확실한 망소빙의 위치를 알 수 있을것이라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