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기에 뛰어들면 안될 기믹일때- 성당 1관문 160 100 60이하 외부 등등 보스 위치때문에 베스티지나 주딜기들 쓰면 분명히 저기에 들어갈때 다들 그냥 스킬 굴리는거 포기하시나요? 아니면 일단 뛰어들면서 상황에 맞게 대응하려고 하거나 깎으면서 이후 상황들 대응하려고 하시는지

2. 카운터 비는 상황들이 대표적일텐데 이 경우는 그냥 해줘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