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24
조회: 10,629
추천: 31
ㅇㅂ) 그래 내가 못쳐서 4100 가나한테 졌다고 치자 폭탄목걸이라 다박고 넘어져서 일어나서 아덴채 우고 딜하는게 나아서 그렇게 했지만 니들 논리 대로 내가 못했다 하자 그럼 뿌거목 있는 5700 이슬비가 4100 가나에게 지는건 말이 되고 ? 추가) 아래 ㅇㅂ글 긁혀서 썼으요..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00978?my=chu 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3800978?my=chu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